코튼애니 Cottonani


코튼애니는 코튼푸드에서 파생된 브랜드로서, 푸드 캐릭터를 제외한 캐릭터들의 모음 브랜드입니다. 주로 우리에게 친숙한 동물들과 자연을 소재로 디자인되었습니다. 클래식한 동물에서부터 귀여운 동양적 디자인까지 두루 갖춰져 있으며, 가장 인기있는 품목은 돌고래 동동이입니다. 다양한 스토리와 컬러를 가진 코튼애니의 캐릭터들을 만나보세요.


Cottonani is a brand derived from Cottonfood and is a collection of characters except food characters. It was designed mainly for animals and nature that are familiar to us. From classical animals to cute Oriental designs, the most popular item is the dolphin "dongdong". Meet Cottonani characters with different stories and colors.


라이독  Liedog ㅣライドク

어떠한 견종이 섞여있는지 알 수 없는 믹스견. 자신의 정체는 모르지만, 언제나 자신감을 잃지 않고 자신이 특별하다고 생각하고 있다. 내유외강형인 마음여린 강아지.

라이베어  Liebearライベア 

언제나 자신이 제일 잘났고 최고라고 생각한다. 자신을 사랑하는 만큼 다른 사람도 사랑할 줄 아는 미워할 수 없는 나르시시즘. 

라이피그  Liepigライピッグ 

수줍음이 많고 낯가림이 심해서 말수가 적다. 하지만 어릴적부터 친구인 라이독과 라이베어와 함께 있을 땐 활발해진다. 

동동이  Dongdong ㅣドンドンイ 

노는걸 굉장히 좋아하며 항상 기분이 들떠있고 신나있다.그런데 기분이 상하면 쉽게 풀어지지 않는다.

꼬께야  Kkokkeya ㅣケヤ 

여름을 좋아하며 바다에서 선탠하는 것을 가장 좋아하며 즐긴다.

리우 도니  Riu-doni ㅣリウ-ドニ

항상 배가 고프며 먹는걸 제일 좋아한다. 매일 야식을 시켜먹을지 말지 고민하다 결국은 시켜먹는다. 먹을 때가 제일 행복한 도니.

리우 꼬꼬  Riu-kkokko ㅣリウ-コッコ

2017년 해를 맞이하여 최고 인기 스타로 등극한 꼬꼬. 매사 부지런하며 달걀을 항상 품고 있는다.

리우 몽이  Riu-mong ㅣリウ-モンイ

바나나를 제일 좋아하며 잘때도 놀때도 항상 바나나와 함께한다.